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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목록

  1. Q

    [패키지몰]교환/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배송완료 기준으로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  (단, 제품 상세페이지에 반품, 교환 불가 상품은 별도 기재)

    고객센터 031-527-6244(평일9시~5시/점심시간12시~1시)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     

  2. Q

    [패키지몰]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    나우스팩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변경 → 회원비밀번호확인 → 비밀번호 입력 → 개인정보 수정후 확인버튼

    ※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정보 수정 시 비밀번호 입력 후 수정 가능합니다. 

  3. Q

    [패키지몰]적립금으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시 보유 적립금을 숫자로 입력 후 사용가능합니다. 

    ※주의사항

    최대사용 적립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    사용적립금은 100점 단위입니다.

    배송비는 적립금 사용불가입니다.

    적립금은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. (실입금 금액으로만 발행)

  4. Q

    [패키지몰]교환/반품 신청 기준 및 주의사항이 있나요?

    A

   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'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후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 031-527-6244(평일9시~5시/점심시간12시~1시)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     

    1) 반품/교환 시 대표 유의사항

       실제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

       상품하자 이외 사이즈,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고객부담

       상품에 따라 교환/반품 불가(제품 상세페이지에 별도로 기재)

    ※고객단순변심 반품일경우 무료배송 정책에 충족되지 못할경우 [초도배송료+반품(회수비)] 왕복택배비가 부과될수 있습니다

    ※ 상품에 따라 취소/교환/반품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.


  5. Q

    [패키지몰]배송지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A

    나우스팩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주문조회 → 주문일시 → 받으시는 분 오른쪽의 배송지 변경버튼 클릭 → 팝업이 뜨면 수정

     

    ※배송시 변경 시 주의사항

    주문상세내역에서 "상태/배송" 항목이 <주문>일 경우에만 "배송지 변경"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상태가 바로 <입금>상태로 되기 때문에, 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수정이 불가한경우 고객센터 031-527-6244(평일9시~5시/점심시간12시~1시)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  6. Q

    [패키지몰]환불 확인은 언제 되나요?

    A ※ 당일취소

    -신용카드 전체취소 : 당일 승인 취소 

    -신용카드 부분취소 :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

    -무통장 입금 전체/부분취소 : 회계팀의 승인처리 후에 계좌로 환불되므로 신청 후 1~2일 정도 소요

     

    ※ 당일 이후 반품 

    제품이 회수된 후 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되므로, 반품 접수 후 5일~7일정도 소요

     

    취소/반품/교환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접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    031-527-6244(평일9시~5시/점심시간12시~1시)

     

  7. Q

    [패키지몰]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※ 택배배송

    3만원 이상 - 무료

    3만원 미만 - 2,500원~9,900원 (제품에 따라 상이/일부 상품 중 장바구니 합산금액이 3만원 이상이어도, 배송비가 별도로 책정되어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. 상세페이지 참조 )

     

    ※ 퀵배송

    당사에서 출고하는 상품 중 재고가 있는 제품에 한해 가능합니다. 

    고객님이 퀵서비스를 신청하시어, 당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퀵요금은 착불이며, 도착시 배송기사님에게 지불하시기 바랍니다. 

    월요일/ 공휴일 다음 영업일은 택배출고로 인하여 업무가 혼잡한 날이오니, 가급적 화~금요일에 신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    퀵배송은 사전에 고객센터 031-527-6244(평일9시~5시/점심시간12시~1시)로 연락주시어 재고 및 출고 시간을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     

     

  8. Q

    [패키지몰]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A

    배송조회 → (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위치) → 회원/ 비회원 로그인 → 주문조회 → 상태/ 배송에서 송장번호 클릭시 해당 운송사 페이지로 넘어가 조회할 수 있습니다. 

    ※ 송장번호가 기재되어 있더라도 발송 당일에는 조회되지 않습니다. 익일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 

  9. Q

    [패키지몰]한 번에 결제하여 여러 사람에게 나누어 배송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현재 해당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 

    장바구니에 담으면 한 곳의 배송지로만 설정이 됩니다.

    배송지 별로 각각 주문하셔야 합니다. 

  10. Q

    [패키지몰]주문한 상품을 전체 또는 일부 상품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    고객센터 031-527-6244(평일9시~5시/점심시간12시~1시)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
(주)나우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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